갤럭시탭 S7 북커버 케이스, 비스비 케이스
갤럭시탭을 구매하고나서 사용할 케이스를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그 중에 삼성 정품 케이스가 리뷰로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하지만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1. 갤럭시 정품 키보드 북커버 198,000원
2. 갤럭시 정품 케이스 66,000원
정품 케이스도 그렇게 저렴하지 않았고 (물론 애플보다는 저렴합니다.) 가격 대비 100% 만족하며 사용한다는 후기가 없어 고민이 많이 됐었는데요. 대안으로는 뷰씨, 아자, 비스비 등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저는 비스비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비스비 케이스 선택 이유
1. S펜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탭 S7은 S펜이 무료로 제공이 되는데요. S펜 충전을 하려면 탭의 뒷면에 부착을 해야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S펜이 바닥에 그대로 노출될 뿐만아니라 S펜 때문에 경사가 져서 사용하는 데에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비스비 케이스 같은 경우에는 S펜을 보호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서 바닥에 내려놓아도 S펜이 충격을 받지 않았습니다. 또한 케이스 없이 사용할 경우에는 S펜이 외부 충격에 의해서 탭과 분리될 수 있는데 비스비 케이스는 S펜을 완전히 덮어서 보관하기 때문에 이러한 걱정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장점 2
2. 각도조절이 다양하다.
제가 찾아봤었던 다른 케이스들 같은 경우에는 각도 조절이 제한적이었습니다. 하지만 비스비 케이스는 다양하게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제가 원하는 각도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밀리는 경우도 생기긴 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큰 불편함은 못 느끼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장점 3
3. 가격이 저렴하다.
비스비 케이스는 제가 살 때 기준으로 29,800원이었습니다. 29,800원에 젤리 케이스도 같이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었는데요. 가격적인 면에서 정품 케이스보다 더 합리적입니다. 저는 케이스 구매 후 따로 무선 마우스와 키보드를 구매했는데 이 금액을 다 더해도 정품 키보드 북커버보다 저렴했습니다.
장점 4
4. 깔끔한 디자인
비스비 케이스는 총 7가지의 색상으로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블랙 색상을 선택했는데요. 상품을 받고 실물로 보니 색상도 마음에 들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마감도 괜찮았고 노트북 파우치처럼 되어있는 부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조금 무겁다는 후기들이 있었는데요. 케이스를 착용하고 들어봤을 때 무게가 조금 나간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방에 들고 다니면서 엄청 무겁다라고 생각한 적은 없었지만 확실히 기존 케이스에 비해서는 무게가 조금 나가는 것 같긴 했습니다.
마치며
비스비 케이스를 사용해보며 느낀 것들을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앞서 소개한 이유들처럼 나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데요. 영상을 누워서 볼 때는 무거운 감이 없지 않아 있어서 사은품으로 같이 온 젤리 케이스로 바꿔 시청하고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이라고 말할 것 같으면 무게가 나간다는 것인데요. 나머지 부분들은 전체적으로 만족하며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