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 리뷰

라미 사파리 S펜(삼성 스타일러스펜 비교)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2. 21.

라미 사파리 S펜(삼성 스타일러스펜 비교)

갤럭시탭 아카데미 구매 혜택으로 라미 사파리 S펜+강화유리를 단돈 6,9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갤럭시탭 S7을 구매해서 아카데미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탭 아카데미 구매 혜택은 2021년 1월 1일(금)~3월 31일(수) 내에 대상 모델을 구매하고 이벤트 혜택 신청을 완료한 고객분들에게 제공된다고 하네요. 

 

강화유리와 같이 배송이 됐는데요. 원래 판매가는 63,800원입니다. 저는 지금 힐링쉴드 저반사 지문방지 필름을 사용하고 있어서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았는데요. 나중에 사용해보게 되면 리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탭 S7 보호필름, 힐링쉴드 저반사 지문방지 필름, 가격대비 글쎄..?

갤럭시탭 S7 보호필름, 힐링쉴드 저반사 지문방지 필름, 가격대비 글쎄..? 갤럭시탭을 구입하고 나서 보호필름을 찾아보고 있었다. 스코코, 좀비베리어, 힐링쉴드 등이 있었는데 힐링쉴드가 가격

hoda210.tistory.com

강화유리 필름

라미 사파리 S펜 디자인, 색상

라미는 독일의 대표적인 필기구 브랜드입니다. 만년필로 유명한 라미가 삼성과 콜라보를 해서 라미 사파리 S펜을 만들어냈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펜입니다.

라미 사파리 S펜

색상은 페트롤, 블루, 옐로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블루로 선택을 했습니다. '페트롤' 색상은 제가 구매할 당시에 품절이었습니다.

 

사진으로 봤을 때는 색상이 촌스럽지 않을까 걱정이 좀 됐었는데 실물로 보니 색상이 고급스럽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라미 사파리 S펜 구성

리필심은 2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기본 스타일러스펜은 리필심이 있지 않아 따로 구매해야 하는데요. 라미 사파리 S펜은 2개가 더 동봉되어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라미 사파리 S펜, 리필심

뚜껑을 연 모습입니다. 손가락으로 잡는 부분에 각이 져있어서 그립감이 굉장히 안정적이었습니다. 평소 펜으로 필기하는 느낌이 나는 것 같았습니다. 펜촉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입니다. 확실히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그립부분

삼성 스타일러스 펜과 비교

기본 스타일러스 펜과는 굉장한 차이가 있었습니다. 스타일러스 펜은 처음 만졌을 때 가볍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실제로도 삼성 스타일러스 펜은 무게가 8g이고 라미 사파리 S펜은 104g으로 차이가 납니다. 비교적 라미 사파리 S펜은 무겁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필기할 때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라미 사파리 S펜이 삼성 스타일러스 펜보다는 무겁지만 필기하는 데에 있어서 큰 무리는 없다고 생각 들었습니다. 저는 오히려 이 무게 때문에 라미 사파리 S펜에서 안정적인 느낌으로 필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라미 사파리 S펜을 리뷰하며 삼성 스타일러스 펜과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라미 사파리 S펜이 탭에 부착할 수 없어 개별적으로 들고 다녀야 한다는 불편함은 있었지만 디자인이 깔끔하고 그립감도 굉장히 좋아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