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거에는 진심/주관적인 맛집 평가

제주 월정리 카페 안녕하샌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7. 5.

제주 월정리에 위치하고 있는 안녕하샌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월정리 카페거리가 따로 있지만 이 카페만의 독특한 메뉴인 샌드를 먹기 위해서 가보았는데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고 옥상에 올라가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치: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3길 53015

영업시간:월, 화, 수, 토, 일 11:00~19:00

 

샌드위치박스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안녕하샌 카페로 들어가는 골목입니다. 카페 쪽으로 들어갈 때는 안녕하샌, 그 반대편에는 안녕히가샌이라는 간판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간판

 

카페 모습입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이쁘더라고요.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고 따로 옥상에도 자리가 있어서 자리마다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페모습
카페모습

메뉴판입니다. 메뉴판도 귀여운 그림으로 소개되어 있어요.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합니다. 저는 흑도새기샌드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흑도새기샌드는 제주 흑돼지 돈까스 샌드위치라고 하네요. 

흑도새기샌드 외에도 다른 샌드위치들도 있고 스튜도 있으니 간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안녕하샌 메뉴

 

저는 포장으로 주문해서 월정리 바다를 보면서 먹었어요. 월정리 해변 앞에 앉을 수 있는 벤치가 마련되어 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먹었습니다. 

포장에 사장님의 정성이 묻어 있었어요. 주문한 흑도새기샌드와 자몽에이드 외에 감귤과 피클도 따로 챙겨주셨어요. 샌드위치 박스도 뭔가 귀엽고 서비스로 주신 귤도 작아서 귀엽더라고요.

포장, 흑도새기샌드와 자몽에이드

 

흑도새기샌드에 들어있는 흑돼지 돈까스 두께가 엄청 두꺼워요. 일반적인 돈까스 소스가 아닌 조금은 다른 돈까스 소스 맛이었는데 맛있었어요.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고기 잡내도 안 났어요.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독특한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피클도 직접 담그시는 것 같던데 샌드위치랑 잘 어울렸어요. 자몽에이드는 탄산이 없는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저 때 시간은 오후 4시정도 될 무렵이었어요. 딱 출출할 시간대에 바다를 보면서 허기를 달랬어요. 서비스로 담아주신 귤도 상큼하고 맛있더라고요. 바다를 보면서 먹으니까 더 맛있는 느낌이었습니다.

 

 

흑도새기샌드, 자몽에이드

 

이날 날씨도 좋아서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월정리 바다를 볼 수 있었어요. 멀리 보이는 풍차도 정말 아름답더라고요.

 

월정리해변

 


 

제주 월정리에 있는 카페 안녕하샌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곳곳에 묻어있는 아기자기함에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카페입니다. 월정리 바다 주변에서 간편하게 즐길거리를 찾으신다면 안녕하샌의 샌드위치를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