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N년차 정보/생활정보

네고왕 치약 네고, LG생활건강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9. 6.

이번 네번째 네고는 LG생활건강의 치약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네고에서 저는 유시몰 세트와 히말라야 핑크 솔트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는데요. 그럼 자세한 네고왕 치약 네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고왕-치약네고
네고왕 치약

 

 

네고왕 치약 네고

이번 네번째 진행되는 네고는 치약 네고였습니다. 지난 시즌 2때 LG생활건강에서 세탁세제를 네고한 적이 있었는데 그 인기를 뒤이어 이번에는 치약 네고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런 생필품에 관련된 네고는 정말 환영입니다.

저는 치약을 한번에 구매해놓고 사용하고 있는데요. 기능이나 제품회사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이더라고요. 특히 이가 시릴 때 사용하는 치약들은 보통 만원이 넘습니다.

이번 네고에서 좋았던 점은 자사몰을 이용하지 않고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자사몰이 아닌 링크를 통해서 바로 구매가 가능해서 편리했습니다. 

네고왕-치약
네고왕 치약

저번 베스킨라빈스 31 네고에서 본사 부담에 관련한 논란이 있었는데요. 그 이후로 네고왕에서 본사 부담 100%라는 항목을 항상 명시하고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치약네고-본사부담
100% 본사 부담

이번 네고는 9월 3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월 12일 일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됩니다. 

 


전부 무료배송으로 진행되며 한 아이디당 네고 별 최대 5세트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총 3가지를 네고했으니 한 아이디당 최대 15개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아이디당-5세트-구매가능
아이디 1당 5세트 구매

 

네고 첫번째

네고 첫번째는 히말라야 세트를 69% 할인합니다. 히말라야는 LG생활건강에서 최근에 비교적 최근에 출시한 상품으로 LG생활건강 치약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펌핑 치약 2개와 짜서 사용하는 히말라야 핑크솔트 바이옴, 아이스 치약과 칫솔 2개의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본래의 가격 42,400원에서 29,500원을 할인한 12,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히말라야 솔트 치약을 사용해보지 않았는데 후기를 찾아보니 좋다고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구매를 진행했습니다. 

추석을 맞이해서 선물용으로 치약세트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천 원 추가시에는 선물용 박스도 같이 제공됩니다. (선착순 30,000개 세트)

히말라야솔트-치약-할인히말라야솔트-치약구성
히말라야 세트 69% 할인

 

 

네고 두번째

네고 두번째는 네고왕 뷔페 7종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치약 7종은 잇몸, 구취, 시린이, 치석 등 시민 인터뷰를 통해 치아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치약을 전문가가 선별해놓은 상품입니다.

치약 종류는 히말라야 핑크솔트 바이옴 치약, 페리오 클라이덴 치약, 죽염 시린고 치약, 페리오 토탈 7 프로 오리지날 치약, 쿨링스 스케일링 케어 치약, 페리오 프로폴리스 치약, 페리오 브레쓰케어 알파 치약이며 각각 잇몸 구취, 브라이트닝, 시린 이, 토탈, 치석, 잇몸, 구취의 특징적 기능을 하는 치약들을 모아놓은 상품입니다.

네과왕-뷔페7종-네고네과왕-뷔페7종-구성
네고왕 뷔페 7종 9,900원

 

 

네고 세번째

네고 마지막은 유시몰 치약 네고입니다. 유시몰 치약은 원래 해외직구 상품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유시몰 치약이 좋다는 후기가 퍼지자 여러 업체들에서 제품을 준비했으며  그중에 LG생활건강에서도 유시몰 치약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유시몰 치약 세트를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 아이디당 5세트 한정 구매가 가능하며 유시몰 치약, 칫솔, 여행용 치약, 가글, 스퀴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네고왕 당일 접속해서 2세트를 구매했는데요. 유시몰 세트가 가장 인기가 좋을 것으로 예상되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지금은 품절 상태이더라고요. 

유시몰-치약세트-12900원유시몰-세트-구성
유시몰 세트 12,900원



이상으로 네고왕 치약 네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사몰에서 구입하지 않아도 되는게 가장 큰 메리트였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전부터 관심있었던 유시몰 치약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써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저번 세탁세제 네고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하는데 이번 치약 네고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