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N년차 정보/생활정보

서울사랑상품권 추가발행 판매일정, 구매방법, 사용방법, 가맹점 찾기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8. 26.

9월 1일부터 서울시에서 서울사랑상품권 추가 발행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월과 7월에 서울시에서 발행한 서울사랑상품권은 많은 구매자들이 몰려 몇 시간에 완판 되었는데요. 서울사랑상품권 추가 발행 판매 일정, 구매방법, 사용방법, 가맹점 찾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저번에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를 못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셔서 구매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추가발행

 

 

서울사랑상품권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시의 25개 자치구에서 발행하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연말정산 시에는 소득공제 30% 혜택이 있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은 지난해 1월 발행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1조 2,000억 원의 누적 판매액을 넘어섰으며 서울 시내 가맹점 수는 33만 개에 이릅니다. 이번 9월에 추가 발행 판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발행되는 것으로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골목상권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판매 일정

9월 1일 수요일 오전 10시에 동대문구, 마포구 판매를 시작으로 9월 13일 월요일 12시에 판매 일정이 종료됩니다.

지난 7월 서울사랑상품권을 판매하지 않았던 양천구, 송파구, 강동구는 이번 9월 서울사랑상품권 추가 발행에는 포함되어 있으며 서대문구와 성동구는 이번 판매 일정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자치구별 자세한 판매 일정은 아래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일정 10:00 12:00 14:00 16:00
09월01일 (수) 동대문구
마포구
송파구    
09월03일 (금) 도봉구
은평구
     
09월06일 (월) 종로구
중구
용산구
광진구
성북구
강북구
양천구
09월07일 (화)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영등포구
동작구
관악구
서초구
강동구
09월13일 (월) 중랑구
노원구
강남구 ※서대문구, 성동구 미발행

 

구매방법, 사용방법

구매방법은 11개의 결제사 앱과 9개의 은행사 앱을 통해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인당 구매한도는 70만 원이며 구매한 상품권은 해당 자치구 내에 있는 지역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구매 취소 가능
  • 구매일로부터 7일 이후 전액 환불 불가
  • 7일 이후 60% 이상 사용 시 잔액 환불 가능
  • 1인당 구매한도 70만 원
  • 유효 기간 5년

서울사랑상품권 구매가능한 앱

 

 

가맹점 확인방법

서울시내 총 33만여 개의 가맹점 리스트 확인은 지맵(Z-MAP) 어플을 이용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지맵(Z-MAP) 다운로드하기

 

지맵(Z-MAP) -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 모바일상품권 - Google Play 앱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 Z-MAP(지맵, ZMAP)

play.google.com

 

▼앱스토어 지맵(Z-MAP) 다운로드하기

 

‎지맵(Z-MAP)-제로페이, 가맹점 찾기, 모바일상품권

‎착한소비를 위한 시작, 제로페이 가맹점 지도 지맵(Z-MAP)! 빠르게 찾고 간편하게 결제하세요. 당신의 손안에 우리동네가 기다립니다. ‘제로페이’는 공동QR코드 방식의 모바일 간편결제서비

apps.apple.com

이상으로 서울사랑상품권 추가 발행 판매 일정, 구매방법, 사용방법, 가맹점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 19로 힘든 골목상권에 활기를 불어넣음과 동시에 서울시민들에게는 10%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으니 좋은 혜택인 것 같습니다. 자치구별 판매 일정을 잘 확인하시어 구매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아래의 포스팅에는 서울사랑상품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어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어플 이용방법(비플제로페이 앱)

 

서울사랑상품권 사용방법(사용처, 구매, 한도)

서울특별시에서 서울사랑상품권을 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은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고 다양한 혜택들이 있어서 상반기에도 많은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서울

hoda210.tistory.com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