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문구용품 리뷰
무인양품에서 청소용품을 사면서 문구용품도 같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무인양품 돌돌이 테이프 클리너 리뷰
무인양품 돌돌이 테이프 클리너 리뷰 다이소에서 사 온 돌돌이가 있었는데 다 쓰고 작아서 사용하는 데에 불편한 점이 있었어요. 그래서 크고 서서도 청소를 할 수 있는 돌돌이가 필요했습니다.
hoda210.tistory.com
루즈리프(줄 노트, 격자 노트)
루즈리프 4,600원, 종이는 생각보다 얇은데 비침이 적고 필기감이 좋은 재질의 종이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다고 생각했는데요. 그런데 두께를 보니까 그럴 만도 한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이 많긴 하더라고요.
호환할 수 있는 바인더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5,900원입니다. 사이즈는 B5입니다. 노트를 넣을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마감도 깔끔하고 튼튼합니다.
가로줄인 노트에 격자로 되어있는 노트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격자노트는 세로줄이나 가로줄 만들 때 편하고 글씨를 기울어지지 않고 반듯하게 쓸 수 있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건 가격이 2,300원이었는데요. 4,600원인 루즈리프보다 양이 적긴 합니다. 가격만큼 딱 2배 정도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적지 않은 양입니다.
중간에 있는 큰 구멍은 제가 산 바인더 말고 다른 바인더에도 호환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져있습니다. 다른 노트들도 사이즈만 같으면 호환이 가능하고 바인더 종류도 여러 개가 있어 나중에 꽉 차거나 노트가 필요할 때 다시 구입해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클립보드
립보드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5,900원입니다. 다이소에도 1,000원, 2,000원짜리도 있었는데 이 클립보드가 깔끔하고 무난해서 구입했습니다. 튼튼하니 잘 구입한 것 같네요. A4 사이즈이고 A4용지는 다이소에서 1,000원 주고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클립보드는 막 적으면서 암기할 때 사용하려고 구입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무인양품 문구용품인 노트와 바인더, 그리고 클립보드를 리뷰해보았습니다. 가격이 다소 비싼 것 같았지만 양이 많아 한 번 사놓으면 오랫동안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필기감도 괜찮습니다. 노트 종류와 바인더 종류는 제가 오늘 소개한 것 말고도 다양하게 있으니 비교해보시면 본인에게 맞는 문구용품을 사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