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 리뷰

무인양품 문구용품 리뷰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1. 5.

무인양품 문구용품 리뷰

무인양품에서 청소용품을 사면서 문구용품도 같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무인양품 돌돌이 테이프 클리너 리뷰

무인양품 돌돌이 테이프 클리너 리뷰 다이소에서 사 온 돌돌이가 있었는데 다 쓰고 작아서 사용하는 데에 불편한 점이 있었어요. 그래서 크고 서서도 청소를 할 수 있는 돌돌이가 필요했습니다.

hoda210.tistory.com

 

루즈리프(줄 노트, 격자 노트)

루즈리프 4,600원, 종이는 생각보다 얇은데 비침이 적고 필기감이 좋은 재질의 종이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다고 생각했는데요. 그런데 두께를 보니까 그럴 만도 한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이 많긴 하더라고요.

01
가로줄 노트, 두껍네요.

호환할 수 있는 바인더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5,900원입니다. 사이즈는 B5입니다. 노트를 넣을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마감도 깔끔하고 튼튼합니다.

012
바인더입니다.

가로줄인 노트에 격자로 되어있는 노트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격자노트는 세로줄이나 가로줄 만들 때 편하고 글씨를 기울어지지 않고 반듯하게 쓸 수 있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건 가격이 2,300원이었는데요. 4,600원인 루즈리프보다 양이 적긴 합니다. 가격만큼 딱 2배 정도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적지 않은 양입니다.

01
격자노트, 양이 적진 않습니다.

중간에 있는 큰 구멍은 제가 산 바인더 말고 다른 바인더에도 호환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져있습니다. 다른 노트들도 사이즈만 같으면 호환이 가능하고 바인더 종류도 여러 개가 있어 나중에 꽉 차거나 노트가 필요할 때 다시 구입해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클립보드

립보드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5,900원입니다. 다이소에도 1,000원, 2,000원짜리도 있었는데 이 클립보드가 깔끔하고 무난해서 구입했습니다. 튼튼하니 잘 구입한 것 같네요. A4 사이즈이고 A4용지는 다이소에서 1,000원 주고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클립보드는 막 적으면서 암기할 때 사용하려고 구입했습니다.

01
클립보드

 

마치며

오늘은 무인양품 문구용품인 노트와 바인더, 그리고 클립보드를 리뷰해보았습니다. 가격이 다소 비싼 것 같았지만 양이 많아 한 번 사놓으면 오랫동안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필기감도 괜찮습니다. 노트 종류와 바인더 종류는 제가 오늘 소개한 것 말고도 다양하게 있으니 비교해보시면 본인에게 맞는 문구용품을 사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