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N년차 정보/생활정보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출시일, 가격, 스펙, 색상, 디자인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8. 18.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 삼성의 갤럭시 Z 플립3가 8월 17일부로 사전예약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갤럭시 Z 플립3는 색상과 다자인이 특히 잘 나왔다는 평가가 있어 기존 아이폰 사용자들의 관심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그럼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출시일, 가격, 스펙, 색상, 디자인을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삼성-갤럭시Z-플립3
삼성 갤럭시 Z 플립3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출시일

갤럭시 Z 플립3의 사전예약 기간은 8월 17일(월)부터 8월 23일(월)까지이며 공식 출시일은 8월 27일 금요일입니다. 사전 예약하신 분은 공시 출시일 전인 8월 24일(화)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습니다.

실물로 직접 보고 만져보고 싶은 분들도 분명 계실 텐데요. 전국 삼성 디지털 플라자와 전국 30여곳에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에 방문하셔서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2박 3일간 제품을 대여해서 체험하는 '갤럭시 투고(To Go)'서비스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갤럭시Z-플립3
삼성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구매는 전국 삼성 디지털 플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쿠팡, 네이버,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통해서도 사전예약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

갤럭시 Z 플립3은 공식 출고가 125만 4000원으로 전작인 갤럭시 Z 플립2 대비 40만원 정도 저렴합니다. 

삼성 공식몰에서 삼성카드로 구매 시 11% 청구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1,116,06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닷컴에서 구매 시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해  중고 매입 시세에서 최대 15만원 추가 보상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반납 기종:갤럭시 S, N, Z 시리즈, 갤럭시 폴드 또는 LG 단말기
  • 중고 매입 시세에서 최대 15만원 추가 보상

※갤럭시 노트10+ 256GB 반납 시:매입가 35만원+추가보상 15만원=최대 50만원 보상(A급 기준)

갤럭시-트레이드인-신청방법
갤럭시 트레이드인 신청방법

 

 

 

스펙

이번 갤럭시 Z 플립3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커버 디스플레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갤럭시 Z 플립3 커버 디스플레이는 전작인 갤럭시 Z 플립2에 비해 4배 커진 1.9인치로 스마트폰을 열지 않고도 메시지 확인, 사진 촬영, 음악 재생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테마를 골라 다양한 색깔과 스타일로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할 수 있으며 삼성페이 사용도 가능합니다.

삼성-갤럭시Z-플립3-커버-디스플레이
삼성 커버 디스플레이

이번 갤럭시 Z 플립3은 256GB 용량의 단일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배터리는 인텔리전트 듀얼 배터리로 3,300mAh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삼성-갤럭시Z-플립3-저장공간삼성-갤럭시Z-플립3-배터리
저장공간, 배터리

갤럭시 Z 사상 가장 빠른 칩인 5mm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만족스러운 속도의 게임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120Hz의 주사율을 지원해 보다 더 부드러운 화면의 디스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삼성-갤럭시Z-플립3-프로세스
프로세스 메모리

카메라 전면은 1000만 화소, 후면 카메라는 1200만 화소를 지원합니다. 휴대폰을 닫은 상태에서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삼성-갤럭시Z-플립3-전면카메라삼성-갤럭시Z-플립3-후면카메라
카메라

 

 

 

스크린을 2개로 나누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태스킹 기능이 가능하며, 유튜브를 보면서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전작은 방수 지원이 안됐지만 이번에는 방수 기능을 지원하는 것도 갤럭시 Z 플립3의 특징입니다. 폴더블 스마트폰 세계 최초로 IPX8 방수 등급을 지원하며 이는 1.5m 담수에서 최대 30분을 견딜 수 있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삼성-갤럭시Z-플립3-멀티태스킹삼성-갤럭시Z-플립3-방수기능
멀티태스킹 기능, 방수

 

색상, 디자인

색상은 크림, 팬텀 블랙, 그린, 라벤더 4가지 종류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삼성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판매하는 컬러인 그레이, 화이트, 핑크 색상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크림과 라벤더 색상이 이쁘게 나온 듯합니다.

디자인은 전작과 비교해 카메라 배열도 바뀌었으며 베젤도 얇아졌습니다. 또한 둥글둥글했던 디자인에서 각진 디자인으로 나와 개인적으로 더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

삼성-갤럭시Z-플립3-크림색상삼성-갤럭시Z-플립3-팬텀블랙색상삼성-갤럭시Z-플립3-그린색상삼성-갤럭시Z-플립3-라벤더색상삼성-갤럭시Z-플립3-그레이-화이트-핑크-색상
삼성 갤럭시 Z 플립3 색상

 

 

이상으로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출시일, 가격, 스펙, 색상,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작인 갤럭시 Z 플립2와 비교해 전체적으로 좋은 평가가 있으며 삼성의 폴더폰 대중화를 위한 많은 노력이 들어간 제품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사전 구매 혜택 등 다양한 혜택들과 이벤트들도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구매혜택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이 8월 17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사전예약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전예약 사은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정식 출시일 이후에 구매

hoda210.tistory.com

 

갤럭시Z 폴드3 사전예약, 출시일, 가격, 스펙, 색상, 디자인

갤럭시Z 폴드3은 갤럭시 Z 플립3와 함께 8월 17일부로 사전예약이 실시되었습니다. 삼성에서 2019년에 처음 갤럭시 폴드를 선보인 후 매년 조금씩 개선되어 가며 이번에 폴드3까지 나오게 되었습니

hoda21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