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거에는 진심/주관적인 맛집 평가

노브랜드버거 메뉴, 미트마니아, NBB 시그니처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2. 22.

노브랜드버거 메뉴, 미트마니아, NBB 시그니처

최근에 노브랜드 버거를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배달앱으로도 배달이 가능해서 배달로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앱을 보니 배달전용으로 2 인팩 세트가 있더라고요. 버거 2개, 치킨텐더 3조각, 감자튀김, 콜라 2개 구성에 13,200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햄버거 세트 먹으려면 최소 6,000원은 줘야 먹을 수 있는데요. 이 정도 가격이면 가성비가 좋지 않나 생각됩니다.

 

배달이 도착했습니다. 이렇게 종이팩에 보내주셨네요.

노브랜드 버거 종이패

미트마니아 버거

미트마니아 버거입니다. 패티 2장에 치즈도 2장, 트러플 페퍼 소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계란 프라이도 같이 들어있네요. 패티가 두툼하고 치즈와 같이 입안에 들어오면 살살 녹습니다...ㅎㅎ

 

미트마니아라는 메뉴 이름답게 패티가 2장 있어서 고기 맛을 충분하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미트마니아 버거

NBB 시그니처 버거

NBB 시그니처 버거입니다. 페티에 토마토, 양상추, 양파, 치즈가 들어가있습니다. 야채와 고기의 맛 그리고 소스까지 잘 어울리네요.

 

개인적으로 야채들이 싱싱해서 건강한 햄버거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NBB 시그니처 버거

치킨텐더, 콜라, 감자튀김

치킨텐더는 곡물을 넣어서 그런지 고소한 풍미가 나고 바삭한 식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치킨 텐더

콜라는 노브랜드 콜라네요. 저는 처음에 색깔만 보고 코카콜라인줄 알았는데요. 노브랜드에서도 따로 콜라가 나오나 봅니다. 처음에는 뭐지? 하는 맛인데요. 계속 먹다 보면 탄산도 세고 해서 계속 마시게 됩니다. 은근 중독성 있는 맛이네요.

노브랜드 콜라

감자튀김도 굉장히 두툼한 편인데요. 개인적으로는 맘스터치의 감자튀김을 좋아하는데 노브랜드 감자튀김은 짜지 않고 담백해서 맛있는 것 같아요.

감자튀김

마치며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버거를 배달로 시켜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다른 패스트푸드 가게와는 또 다른 맛이었고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2인팩 세트 구성

이제 오프라인 뿐만아니라 점차 배달도 늘려나가고 있는 추세라고 하네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도전을 해보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노브랜드 버거 한 번 드셔 보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