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 리뷰

다이소 액정강화필름 후기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5.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액정강화필름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핸드폰을 떨어뜨렸어요. 다행히도 액정은 나가지는 않았지만 액정필름에 금이 가서 바꿔줘야 했어요. 전에도 다이소에서 이 제품을 사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괜찮아서 같은 상품으로 구매했어요. 

가격, 기능

다이소에서 3,000원에 구입했어요. 저는 아이폰 XS를 사용하고 있어서 아이폰 액정강화필름을 구매했는데요. 다른 아이폰 기종의 필름도 있고 갤럭시 강화유리필름도 있더라고요. 이건 매장마다 재고가 상이하니 직접 다이소 매장에 가셔서 찾아보셔야 해요.

 

제가 오늘 소개하는 강화필름말고도 다른 종류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전에도 한 번 사용했을 때 만족해서 같은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두께는 0.33mm로 되어 있고 올레포빅 코팅, 라운드 커팅으로 되어있습니다. 손에 땀이 많이 나서 액정이 빨리 더러워지는 데 이 제품은 지문방지 기능도 있더라고요. 더불어서 터치감도 부드러운 편이에요.

액정강화필름

구성품, 부착방법

안에 있는 구성품이에요. 노란색 봉투에는 알코올 솜, 먼지 제거 스티커, 필름 닦이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필름과 고정틀이 있어요. 핸드폰을 고정틀에 끼워넣고 붙이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고정틀을 사용하지는 않았어요.

구성품

부착방법은 간단합니다. 동봉되어 있는 알코올 솜으로 핸드폰 액정을 닦아주시고 필름에 '1'이라고 기재되어 있는 필름을 벗기시고 핸드폰 액정에 맞춰 붙여주시기만 하면 끝이 납니다.

액정필름 부착

필름을 부착하고 난 뒤에 모습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제품이 특히 좋았던 점이 전면 카메라 옆부분 빼고 다 필름으로 덮여있어서 좋았어요. 전에 사용하던 필름들은 이 부분에 공간이 남아있었거든요. 근데 이 필름은 전면이 다 덮여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안정감이 더 있었던 것 같아요.

필름 부착 후

마치며

오늘은 다이소 액정강화필름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강화유리필름 같은 경우에는 보통 10,000원에서 비싸게는 50,000원까지 하는 제품들을 많이 봤는데요.

 

이 제품은 저렴한 가격이지만 전면 강화유리필름에 지문방지도 되서 전체적으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핸드폰을 잘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어 필름을 자주 바꿔줘야 하는 데 부담도 줄어든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떤 액정필름을 사용하고 계시나요? 좋은 제품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