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거에는 진심/주관적인 맛집 평가

또봉이 통닭, 똥집튀김 리뷰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2. 27.

또봉이 통닭, 똥집튀김 리뷰

야식이 생각나는 밤이네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들 치킨 좋아하시죠? 저도 치킨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또봉이 통닭에서 제가 먹은 통닭과 똥집튀김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또봉이 통닭은 옛날 맛을 그대로 살린 통닭집으로 트로트 신동 '임도형'군이 모델을 하고 있는 치킨집입니다.

또봉이 통닭

저는 또봉이 통닭+똥집 튀김+소스로 구성되어있는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7,5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매장에서 직접 먹지 않고 방문 포장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또봉이 통닭

기름기를 쫙 빼서 엄청 담백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금이나 소스에 찍어 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에 찍어먹은 게 짭짤하니 맛있더라고요. 옛날 통닭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치킨무도 통닭 먹을 때 빠지면 안 되겠죠? 통닭을 먹다가 조금 느끼해진다 싶으면 치킨무를 하나 먹고 다시 통닭을 뜯고를 반복했습니다.

치킨무

또봉이 똥집튀김

똥집튀김도 먹어봤습니다. 고추튀김도 같이 들어있더라고요. 똥집 특유의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똥집튀김

 

 

 

 

 

똥집 튀김 세트에는 소스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저희는 사장님의 추천으로 겨자 소스를 선택했습니다. 알싸하니 맛있더라고요. 추가적으로 양념 소스도 추가했는데요. 양념 소스는 제 입맛에는 안 맞더라고요. 본연의 맛이 저는 개인적으로 더 좋았습니다.

겨자소스, 양념소스

마치며

오늘은 또봉이 통닭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옛날 통닭의 바삭한 식감과 통닭 본연의 맛을 오랜만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옛날 통닭이 생각나면 종종 시켜먹을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