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 리뷰

로지텍 키보드 파우치, 마우스 케이스 후기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3. 21.

로지텍 키보드 파우치, 마우스 케이스 후기

저는 지금 로지텍 K380 블루투스 키보드와 로지텍 페블 M35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성이 좋아서 태블릿 PC와 같이 가방 안에 넣어 가지고 다니는데요. 키보드와 마우스가 가방 안에서 여기저기 부딪쳐 상처가 조금 났습니다. 그래서 보호해줄 무언가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로지텍 페블 M350 블루투스 마우스

로지텍 페블 M350 블루투스 마우스 갤럭시탭을 사용하거나 노트북을 사용할 때 필요해서 블루투스 마우스를 찾아보다가 로지텍 페블 M350 블루투스 마우스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K380 키보드와

hoda210.tistory.com

 

 

로지텍 K380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K380 블루투스 키보드 블로그 포스팅이나 업무를 할 때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오늘은 로지텍에서 많이 알려져 있고 사용하는 로지텍 K380 블루투스 키보드를 리뷰하고자 합니다. 아

hoda210.tistory.com

 

키보드 파우치, 마우스 케이스

파우치와 케이스를 사려고 결정을 한 뒤에 검색을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파우치와 케이스가 없더라고요. 종류도 많지 않을뿐더러 다 비슷비슷한 디자인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케이스 하나를 발견했는데요. 평소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이 케이스가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키보드 파우치와 마우스 케이스는 이틀 만에 배송이 왔습니다. 가격은 둘이 합쳐 17,000원(배송비 포함)에 구입했습니다.

마우스 케이스, 키보드 파우치

 

마우스 케이스

먼저 마우스 케이스입니다. 가죽은 인조가죽을 사용했고 색상은 블랙, 그레이, 브라운이 있습니다. 저는 블랙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치고 디자인과 마감이 굉장히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처음 상품을 받았을 때는 가죽 특유의 냄새가 조금 났습니다. 그리고 겉에서 보기에는 괜찮았지만 안쪽에는 생각보다 품질이 별로였습니다. 그래도 촉감은 부드러운 편인 것 같네요.

마우스 케이스

길이는 세로 13cm, 가로 9cm입니다. 마우스를 넣고 스트랩 홀에 맞춰서 끼워 넣으면 됩니다.

 

페블 M350기준으로 딱 맞았습니다. 다른 높이가 있는 마우스는 들어가지 않을 것 같네요. 케이스를 구매하고 나서 마우스가 들어가지 않는다는 후기들도 있으니 구매 전에 꼭 마우스 사이즈를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안쪽 마감만 빼면 심플하고 깔끔한 것 같습니다. 

 

키보드 파우치

그다음에는 키보드 파우치입니다. 이것 또한 인조가죽에 블랙 색상의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안쪽 마감도 마우스 케이스와 동일한 것 같네요. 

 

사이즈는 가로 29.8cm, 세로 15cm입니다. 이것도 마우스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구매하실 때 사이즈를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이 파우치는 K380키보드를 전용으로 만든 키보드 파우치라 해서 사이즈에 딱 맞게 나왔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키보드 파우치

이 키보드 파우치는 닫을 수 있는 부분이 따로 존재하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지퍼 같은 게 있었으면 안정감이 더 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두께도 그리 두껍지 않아 엄청 보호된다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키보드 파우치 윗부분, 넣었을 때 모습

 

마치며

디자인은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요. 마우스 케이스는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데요. 다만 키보드 파우치는 파우치 자체의 두께가 얇은 편이라서 눌림이 조금 있고 보호가 안된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