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거에는 진심/주관적인 맛집 평가

반올림피자샵 메뉴추천, 불벅치즈링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2. 24.

반올림피자샵 메뉴추천, 불벅치즈링

저녁을 이른 시간에 먹어서 그런지 10시쯤 되니 출출해지더라고요. 최근에 배달로 치킨을 먹은 적이 있었고 오랜만에 피자도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하다가 '반올림피자샵'을 발견했습니다.

 

유튜브 '네고왕'에서 반올림피자샵이 나와 더 유명해진 것 같은데요. 반올림피자샵의 대표 메뉴인 '불벅치즈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불벅치즈링 가격

가격은 R사이즈 기준 19,900원, L사이즈 기준 21,900원이었습니다. 다다익선이라고 많으면 많을수록 좋잖아요. 그래서 저는 L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혹시라도 남은 피자들은 개별적으로 봉투에 넣어 냉동실에 넣어두려고요. 다음에 먹고 싶을 때 접시에 담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 이렇게 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반올림피자샵

불벅치즈링 맛 후기

배달이 금방 와서 그런지 엄청 따뜻했습니다. 여러분.. 비주얼 좀 보세요. 포스팅하면서도 군침이 엄청 도네요. 토핑이 가득가득한 거 보이세요??

불벅 치즈링

 토핑에 들어가는 소고기는 호주산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어렸을 때 먹었던 불고기 버거를 피자로 재연해냈다고 하는데요. 단짠단짠한 맛이 일품입니다.

 

그리고 토핑이 너무 많아서 흘러넘쳤어요. 치즈는 두 말하면 잔소리입니다. 치즈가 엄청 많아요. 끝에 빵조각 부분에도 치즈로 덮여있네요. 그야말로 치즈 천국입니다. 

피자 구성품

1. 피클 : 매장에서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 정성스럽게 만든다는 게 맛에서 그대로 전달되는 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피클을 추가해서 먹으려고요.

수제피클

2. 갈릭소스 : 이 갈릭소스가 또... 너무 맛있습니다... 계속 찍어먹게 되는 소스예요. 살려줘...

갈릭소스

3. 핫소스 : 매운맛을 느끼시려면 핫소스도 뿌려서 드시면 되는데요. 처음에는 피자 본연의 맛을 즐기시고 그다음에는 갈릭소스, 핫소스에도 같이 드셔 보시면 좋습니다.

핫소스

문단 마지막 사용

포스팅을 하다 보니 입 안에서 침이 고이네요.. 반올림피자샵에서 처음 시켜 보는 메뉴였는데 왜 대표 메뉴이고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느낀 한 걸 많이는 못 먹는데 이 피자는 계속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추가 선택으로 선택할 수 있는 옵션들도 있는데요. 오븐 스파게티, 핫윙, 치킨텐더, 훈제치킨 등이 있더라고요. 다음에는 오븐 스파게티도 먹어볼까 합니다. 

 

반올림피자샵의 대표 메뉴인 불벅치즈링 추천, 추천, 대추천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