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거에는 진심/주관적인 맛집 평가

배달음식 냉면삼겹살집 리뷰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4. 13.

배달음식 냉면삼겹살집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음식으로 시켜먹었던

냉면 삼겹살 음식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냉면 좋아하시나요?

저는 냉면을 많이 좋아해요.

저는 냉면 중에서도 물냉면을 선호해요.

면을 먹고서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는

시원한 육수를 먹는 게 좋더라고요.

 

제가 주문했던 곳은

'냉삼집 냉면삼겹살 전문점'

이라는 곳인데요.


냉면 종류에는

물냉면, 비빔냉면, 매운 냉면,

물비빔냉면, 명태회냉면

이렇게 있고요.

 

물냉면 가격은 7,500원이에요.

세트 메뉴로 선택하시면

고기도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삼겹살, 고추장 삼겹살, 간장 불고기

이렇게 선택 가능하세요.

 

1인분도 선택 가능해서 좋은 것 같아요.

저는 2인 한상 세트로 주문했고요.

가격은 26,000원이었어요.

 

냉면 2개+고기+3종 반찬+만두세트

로 구성되어 있어요.

 

리뷰 이벤트도 참여했는데요.

저는 고기를 100g 추가했어요.

 

배달 예정시간은 50분이었는데

30분 만에 금방 왔고요.

포장이 엄청 잘 돼서 왔어요.

 

만두랑 고기는 따뜻하게

보냉팩에 왔더라고요.

냉면 선택은 두 개 다 물냉면으로 했어요.

겨자 소스와 식초가 같이 왔어요.

살얼음 동동 띄워져 있어요.

육수 먼저 시원하게 마셔주고

시작해요.

 

찬 종류예요.

단무지, 깍두기, 쌈장이 왔는데

깍두기는 안 먹었어요.

그리고 만두예요.

총 4개가 왔는데

이 만두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냉면이랑도 잘 어울리고요.

만두 속 재료들이

엄청 가득가득 채워져 있어요. 

고기메뉴 중에는

간장 불고기를 선택했는데요.

간장 불고는 그냥 평범했어요.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못 받았지만

그렇다고 맛없는 것도 아니었어요.

다 같이 찍은 사진이에요.

반찬이 주인공처럼 나왔네요..ㅋㅋ

전체적으로 구성이 알찼어요.

처음에 시켜먹고 맛있어서 그다음 날

또 시켜먹었어요.ㅋㅋㅋㅋ

 

다음번에 먹었을 때는 명태회냉면

시켜서 먹어봤는데요.

명태회냉면도 진짜 맛있었어요.

양념이 맛있었고

계속 먹게 되는 중독성 있더라고요.

 

생각보다 고기는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다음번에는 삼겹살로 주문해서 먹어보려고요.

 

냉면은 기본적으로 맛있어서

냉면 먹고 싶을 때 여기에서 계속 시켜먹을 것 같아요.

 

1인분으로도 주문이 가능한

메뉴들이 있어서

또 괜찮은 것 같고요.


오늘 냉면 삼겹살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