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 리뷰

수직 촬영 거치대, 로건 수직 촬영 거치대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3. 23.

수직 촬영 거치대, 로건 수직 촬영 거치대

 

평상시에 음식 사진이나

스마트폰으로 촬영을 할 때

문서를 스캔할 때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하고 싶어서

수직 촬영 거치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검색을 해보다가

이 상품을 발견하게 되었는데

후기가 많아서 더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후기 중에는

스마트폰 거치하는 홀더가 딱딱하다

후기들이 많았는데요.

 

저도 한 번 사보고 그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배송은 이틀 만에 왔습니다.

(택배 배송이 더 빨라진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박스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배송비 포함(2,500원)

17,600원에 구입했네요.

 

박스가 굉장히 묵직했어요.

검색해보니 무게가 1.6kg 이더라고요.

박스를 열면

구성품이 들어있습니다.

 

스티로폼에 개별적으로 포장이 되어있네요.

구성품입니다.

지지대, 볼헤드, 홀더, 봉

이렇게 총 4가지 구성품입니다.

 

블루투스 리모컨

추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선택하지 않았어요.

설치 설명서는 따로 들어있지 않아요.

그래도 쉽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먼저 아래의 지지대를

봉과 연결해줍니다.

 

지지대는 무게가 꽤 나가서

촬영하다가 스마트폰이 떨어질 것 같은

불상사는 안 생길 거 같네요.

이걸로 길이 조절을 할 수 있어요.

36cm부터 58cm까지

조절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래의 고리로 각도 조절,

가로길이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여기에다가 볼헤드를

조립하는 건가 했는데

여기가 아니더라고요..ㅋㅋㅋ

가로 봉 앞부분에

설치를 해주는 거였답니다..ㅎㅎ

이렇게 연결하고 나서

앞에 있는 부분에 홀더를 연결해줍니다.

이 부분을 돌려가며 다양한 각도로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는 거 같아요.

그래도 설치가 금방 끝난답니다.

설치를 다 마치고

핸드폰을 연결해봤어요.

 

어.... 잠시만

근데 이렇게 설치하면

하늘을 촬영하실 수 있어요...(ㅋㅋㅋㅋ)

 

다시 반대로!

다시 반대로 놓고

수직 촬영을 해봤어요.

동영상 같은 거 찍을 때도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유튜브 하시는 분들

동영상 찍으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무게가 있다 보니 튼튼하지만

이동하면서 가지고 다니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지 않나 싶어요.

 

그리고 후기에서 많이 봤던

홀더가 딱딱한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스마트폰을 꽉 잡아줘서

저한테는 안정감이 더 있었던 것 같아요.

촬영을 하면서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쉬운 점은

각도를 조절하려고 할 때

나사를 풀고

다시 조여야 하는 번거로움은 조금 있는 것 같아요.

여러 각도로 찍으시려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수직 촬영 거치대를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