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거에는 진심/주관적인 맛집 평가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가성비 치킨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4. 4.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가성비 치킨

 

오늘은 얼마 전에 배달로 시켜먹은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치킨 가격도 많이 비싸잖아요?

한 마리 당 15,000원은 기본으로 넘고

비싼 건 20,000원도 넘던데요.

 

제가 시켜먹은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은

치킨이 두 마리나 들어있는데

기본 가격이 19,000원밖에 안 했어요.

 

거기에 소떡소떡, 콜라까지

포함된 가격이에요!

(완전 혜자...)

맛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간장, 파닭 양념

이렇게 두 개 선택했어요.

 

간장은 1,000원이 추가되고

파닭 양념은 2,000원이 추가됐어요.

 

그래서 치킨 금액은

22,000원!

 

거기에 배달 팁이 2,000원 붙었는데요.

제가 배달시켰을 당시에는

쿠폰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었어요 (무려 3,000원 쿠폰)

 

그래서 총 결제 가격은 21,000원

치킨 두 마리에, 소떡소떡, 콜라까지

먹었습니다.

깻잎도 추가적으로

공짜로 더 주셨어요.

 

사장님 이렇게 막 퍼주시면

남으시는 게 있으신가요..??

왼쪽은 간장치킨이고

오른쪽은 양념치킨이에요.

 

가운데 숨어있는 애는

소떡소떡이고요.

소떡소떡도 따뜻하니 엄청 맛있어요.

이건 파닭 소스예요.

파닭 소스를 안 뿌려도 맛있지만

뿌리면 더 맛있어요.

깍두기라 적혀있는

단무지

치즈 머스타드 소스도 들어있어요.

추가한 게 아니에요.

기본으로 들어있더라고요.

파채도 엄청 신선해요.

느끼할 수 있는 걸

이 파채가 잡아줘서 좋아요.

 

저는 파랑 같이 먹는 게 좋더라고요.

간장치킨이에요.

사진이 맛있는 걸 다 못 담아내는데

진짜 맛있어요.

 

순살이라서 먹기에도 편하고요.

양념치킨도 꾸덕꾸덕하니

맛있어요.

 

간장치킨 먹다가 조금 질리면

양념치킨도 한 번씩 먹어주고

거기에 파채까지 먹어주면

진짜 끝내줘요.

이 정도면 가성비 괜찮다고

말씀드려도 되겠죠?


먹었던 것들을 총 정리해볼게요..ㅎㅎ

 

21,000원에 먹는 것들이에요.

 

순살치킨 두 마리

파채(소스)

소떡소떡

깻잎(총 2개)

치즈 머스타드 소스

단무지

콜라 500ml

+

밀키스(리뷰 이벤트 했어요)


저는 여기 단골 될 거 같아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맛도 그만큼 괜찮았거든요.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여러분들도 시켜서 한 번 먹어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지점마다 차이는 있겠지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저녁 식사 맛있게 하시고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