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N년차 정보/생활정보

네고왕 미마 마스크, 정기배송 주문 방법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2. 22.

네고왕 미마 마스크, 정기배송 주문 방법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서 미마 마스크와 네고를 진행했습니다. 장영란씨 너무 재밌게 진행을 잘하시고 미마 마스크 사장님도 성격이 화끈하셔서 역대급 네고가 된 것 같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는 필수 아이템이 되었는데요. 마스크를 매 번 교체해주면서 사용해야 하지만 가격 때문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런데 네고왕에서 이런 네고를 진행해주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말 유익한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이번 네고에서는 마스크 한 장당 500원에 판매를 진행하네요. 정기배송 시에는 450원으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10개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있으니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2일부터 3월 4일까지 진행되니 기간 내에 주문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이번 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주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미마 마스크 홈페이지 접속

검색창에 '미마 마스크'라고 검색을 해주시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줍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바로 네고왕 프로모션 페이지가 뜨는데요. 하단에 보시면 1회 구매정기배송 버튼이 있습니다. 본인에게 필요한 옵션을 선택해서 진행해주세요. 저는 정기배송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미마 마스크 1회구매, 정기배송

2. 옵션 선택하기

왼쪽에서 KF94 마스크와 KF80 마스크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KF94 마스크는 사이즈가 M과 S로 구성되어있고 KF80 마스크X, X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색상검정과 흰색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사이즈, 색상, 수량 선택

상세 사이즈는 아래의 그림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후기를 보니 실제로 조금 작다고 하는 후기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2월 말경에 L사이즈도 나온다고 하니 기다려봐야겠네요.

미마 보건용마스크 사이즈

 

 

 

 

 

3. 배송 날짜 선택하기

사이즈와 색상, 수량을 선택하시면 다음에는 배송을 원하는 달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 2, 3개월마다 선택해서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 달 지정

그리고 나면 달을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배송달은 주문을 하고 나서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다가 중간에 취소도 가능하니 써보시다가 계속 쓰실지에 대한 여부를 결정하면 될 것 같아요.

4. 로그인 및 결제

옵션을 다 선택하셨으면 로그인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 사이트는 주문과 동시에 회원가입이 있어서 참 편리한 것 같네요. 이메일, 비밀번호,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고 인증번호를 받으신 후 인증 확인을 진행하시면 금방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로그인

그리고 배송정보를 입력해주시고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카드와 카카오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네요.

배송정보란

미마 마스크 특징

마스크를 착용하면 귀 뒤쪽이 아픈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저도 이런 경험이 종종 있었는데요. 미마 마스크는 귀 뒤에 통증이 없고 끈 자국도 남지 않는다고 하네요. 귀에 자극이 없는 게 큰 장점인 것 같네요.

타사 마스크와 비교

그리고 마스크 밴드 길이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사진과 같이 탄성 부직포 끝부분 안쪽을 뜯으시면 더 긴 사이즈로 착용이 가능합니다.

밴드 조절 가능


오늘은 미마 마스크 정기배송 주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마스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은 것 같습니다. 처음에 유튜브 영상이 업로드되고 나서는 서버에 들어갈 수 없었는데요. 지금은 그래도 접속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