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N년차 정보/생활정보

캐리어 비밀번호 분실&푸는 방법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3. 20.

캐리어 비밀번호 분실&푸는 방법

저는 캐리어 비밀번호를 까먹은 경험이 있었어요. 당장에 사용해야 하는 데 열지를 못하니 어떻게 해야 하나 참 난감한 상황이었죠. 그런데 여러분들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도 풀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캐리어 비밀번호 분실 시에 푸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1. 휴대폰 플래시 이용하기

준비물은 비밀번호를 까먹은 캐리어와 휴대폰 플래시만 있으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캐리어 비밀번호 밑에 있는 쪽에 핸드폰 플래시를 비춰봅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구멍이 뚫려있는 번호 칸을 찾으실 수 있는데요. 이 번호 칸을 찾으신 다음에 아래와 같이 모두 구멍이 가운데로 보이게 해 주시면 돼요.

빈 구멍이 보이도록

2. 같은 방향으로 2칸씩 이동시키기

제가 가지고 있는 캐리어는 PUSH버튼이 오른쪽에 가있는데요. 오른쪽에 캐리어를 여는 버튼이 있으면 오른쪽으로 두 칸씩 이동시켜주면 돼요. 

오른쪽 방향에 있는 PUSH 버튼

반대로 왼쪽에서 열 수 있는 캐리어는 왼쪽으로 두 칸씩 이동시켜주시면 되고요. 

맨 왼쪽에 있는 번호는 오른쪽으로 두 칸 움직인 상태이고요. 나머지 빨간 박스의 번호들은 아직 오른쪽 칸으로 옮기지 않았어요. 빨간 박스의 번호는 밑에 구멍이 아직도 가운데에 위치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이제 나머지 두 개도 오른쪽으로 두 칸 옮겨주시면 마법같이 캐리어 비밀번호를 푸실 수 있습니다.

빨간박스:구멍이 아직 가운데에 위치

3. 오픈

짜라란!하고 열렸습니다. 이제는 힘들게 비밀번호 풀려고 노가다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이렇게나 쉬운 방법이 있었다니요...

01
닫혀있는 모습, 비밀번호 풀었다!

마치며

오늘은 캐리어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때 풀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방법은 TSA 잠금장치로 이루어진 캐리어만 풀 수 있는데요. 본인의 캐리어가 TSA 잠금장치로 이루어진 캐리어인지 아닌지를 먼저 확인하셔야 해요.

 

우리 비밀번호를 까먹었다고 자책하지 말자고요..ㅎㅎ 위와 같은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쉽고 간단하게 푸시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