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거에는 진심/주관적인 맛집 평가

거제 한화 벨버디어 식당, 고메이 리뷰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6. 15.

지난번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스위트 오션뷰 객실 후기에 이어 오늘은 리조트 내에 있는 고메이 식당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리조트 내에 있는 식당으로는 레스토랑인 오스트리아 사르데냐와 고메이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저는 고메이를 이용해보았습니다.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스위트 오션뷰 후기

거제에 있는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스위트 오션뷰 숙소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바다 뷰를 정말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리조트 안에 다양한 시설도 같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hoda210.tistory.com

고메이 내부, 식당, 메뉴

고메이는 벨버디어 리조트 내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남, 부산 지역의 맛집을 한 곳에 모아놓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푸드코트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저는 2박 3일 동안 리조트에 머물면서 다양한 음식들을 먹어보았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아침 식사도 가능한데요. 다만 매장에 따라서 오픈 시간이 상이하다는 것은 참고하셔야 할 것 같아요. 식당에 들어오시면 QR코드 체크인을 하시고 메뉴를 주문하실 수 있어요. 키오스크 반대편에는 직원분도 계셔서 여기에서 주문을 하셔도 되고요.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가 엄청 고급스럽고요. 한쪽에는 바다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크기도 굉장히 크고 간격도 많이 띄워져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사진출처=한화리조트 벨버디어 고메이

입점해있는 매장은 총 8개입니다. 식당의 이름들을 표로 정리해보았습니다. 다양한 음식들을 한 자리에서 먹어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식당이름 메뉴
양지바위횟집 조개미역국, 알곤이탕, 생선구이반상 등
통영불곰 통영굴국밥, 해물뚝배기, 굴떡국 등
대접 육회비빔밥. 소고기국밥, 육회 등
수복돼지국밥 돼지국밥, 섞어국밥, 순대국밥 등
고메밀면 육전물밀면, 왕갈비탕, 칼국수, 손만두 등
스완양분식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오므라이스, 쫄면, 김치볶음밥 등
다리집 떡볶이, 만두, 오징어 튀김, 국물 어묵 등
바람의핫도그 구운도그, 크림야끼 등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갈지, 아니면 포장을 할지 선택할 수 있어요. 포장을 하면 따로 포장비를 받더라고요.  자세한 메뉴와 가격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키오스크를 찍은 거라서 사진이 조금 깨지긴 하는데 나름 최선을 다해서 찍어보았습니다. 이해 부탁드려요..ㅎㅎ)

세부 메뉴, 가격

키오스크나 데스크에서 직원을 통해 음식을 주문하시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는데요. 음식이 다 준비되면 핸드폰으로 알람이 오는 시스템이에요. 식당이 넓어서 이렇게 하는 것 같아요. 

조리완료시 알림톡

먹어본 음식들 후기

고메이에 오기 전에 리뷰를 몇 개 찾아보긴 했는데 평범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직접 먹어봤는데 리뷰대로 진짜 평범하긴 했어요...ㅎㅎ 전체적으로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하진 않았어요.

 

통영불곰에서 주문한 통영굴국밥이랑 해물뚝배기 국물 맛은 똑같았어요. 같은 육수를 사용하는 것 같아요. 국물이 엄청 시원하진 않았고요. 굴국밥에 굴이 별로 없었어요..ㅠㅠ 해물뚝배기는 다른 사람들이 시켜먹어서 맛있어 보이길래 시켜봤는데요. 해물이 여러 가지 들어있는 것 빼고는 크게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대접에서 주문한 육회와 육회비빔밥은 괜찮았어요. 육회가 맛있더라고요. 대접에서 육회나 육회비빔밥은 한 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수복돼지국밥에서 주문한 돼지국밥은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국물이 엄청 진하지는 않지만 한 번 먹어볼 만은 했어요. 다시 먹을 거냐고 물어보신다면 먹을 것 같아요.

 

[통영불곰-통영굴국밥 13,900원 / 해물뚝배기 15,900원] [대접-육회 21,000원 / 육회비빔밥 13,000원] [수복돼지국밥-돼지국밥 9,500원]

왼쪽부터 통영굴국밥, 해물뚝배기, 육회, 육회비빔밥, 돼지국밥

고메밀면에서 주문한 왕갈비탕이에요. 왕갈비탕은 맛있었어요. 국물 맛도 시원하고 고기도 적당히 있으면서 고기 맛도 괜찮았어요. 이 메뉴도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스완양분식에서 주문한 눈꽃치즈함박스테이크예요. 수프도 같이 나왔는데 처음에 먹고 엥 이게 수프라고?라는 느낌이었어요. 수프 특유의 걸쭉한 느낌이 없이 약간 물처럼 들어가는 느낌이었어요. 치즈함박스테이크는 평범했어요.

 

다리집에서 주문한 국물 어묵세트예요. 사진으로는 떡볶이가 엄청 맛있어 보였는데 떡볶이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 양념이랑 떡이 겉도는 느낌이었어요.

 

[고메밀면-왕갈비탕 13,000원] [스완양분식-눈꽃치즈함박스테이크 13,000원] [다리집-국물어묵세트 14,200원]

왕갈비탕, 눈꽃치즈함박스테이크, 국물어묵세트

마치며

양지바위횟집메뉴와 바람의 핫도그는 안 먹어봤는데요. 제가 먹은 메뉴 중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건 '대접'식당의 육회랑 '고메밀면'식당의 왕갈비탕입니다. 오늘은 거제 한화 벨버디어 리조트 내에 있는 식당인 고메이에 대해 리뷰를 남겨보았는데요. 근처에 밥집이 많이 없고 취사도 불가능해서 이렇게 다양한 메뉴를 이용해봤어요. 

 

이번 여름휴가 때 거제 한화 벨버디어 리조트를 갈 계획이시라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싶어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