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거에는 진심/주관적인 맛집 평가

블랙업 커피 거제한화리조트점 리뷰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6. 22.

오늘은 거제 한화리조트 내에 있는 블랙업 커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블랙업 커피는 부산에서 시작한 카페 브랜드로 지금은 10개의 지점을 내며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오프라인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것과 동시에 블랙업커피 웹사이트에서는 커피와 관련된 원두와 다양한 도구들을 같이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거제 벨버디어 리조트 내에도 블랙업 커피가 있어서 한 번 찾아가서 마셔봤습니다. 

 

시그니처 메뉴, 해수염커피

블랙업커피 거제한화리조트 점은 서쪽 W5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원목 느낌의 인테리어 카페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입니다.

카페 안쪽에는 다양한 원두와 머그컵 등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빵도 같이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갓 나온 빵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엄청 먹음직스럽네요. 

블랙업커피-간판
블랙업커피

 

커피머신머그컵과-원두빵-사진
카페, 커피원두, 빵

메뉴판입니다. 블랙업커피는 해수염커피가 유명하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해수염커피를 주문해서 마셔봤습니다.

메뉴판

저는 테이크아웃잔에 시켰는데요. 아래는 커피, 그리고 위에는 크림, 그리고 다른 커피들과는 독특하게 소금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단짠단짠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커피는 좋아하지만 커피에 대해서 자세히는 모르는데요. 커피의 고소한 맛과 위에 있는 달달한 크림이 합쳐지니 독특하면서도 계속 찾게되는 맛이었습니다. 아인슈페너 맛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은 6,000원이에요. 

해수염커피
해수염커피

가운데 긴 테이블이 있고 바닷가 쪽으로 테이블이 놓여져 있습니다. 오전에 일찍 사람이 없을 때 와서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카페-내부-원목테이블바닷가를-배경으로한-커피머신-1바닷가를-배경으로한-커피머신-2
카페 내부

뒤에 바닷가를 배경으로 찍어보았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블랙업커피 거제한화리조트점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평소에 커피를 즐겨마시고 좋아하는데요. 여기에서 아메리카노도 마셔봤는데 커피맛이 굉장히 좋더라고요.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거제 벨버디어 벨스파 리뷰

안녕하세요! 거제 벨버디어 한화리조트 내에 있는 '벨 스파'라는 곳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는 사실 리조트 내에 이런 편의시설이 있다는 걸 리조트에 머무르게 되면서 알게 되었어요. 리

hoda210.tistory.com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스위트 오션뷰 후기

거제에 있는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스위트 오션뷰 숙소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바다 뷰를 정말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리조트 안에 다양한 시설도 같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hoda21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