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만 할 수는 없잖아/여행

거제 벨버디어 벨스파 리뷰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6. 18.

안녕하세요! 거제 벨버디어 한화리조트 내에 있는 '벨 스파'라는 곳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는 사실 리조트 내에 이런 편의시설이 있다는 걸 리조트에 머무르게 되면서 알게 되었어요.

리조트 안내 책자에 리조트에 관한 설명이랑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이 적혀 있더라고요. 그래서 스파를 한 번 이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벨스파 내돈내산 후기

벨스파는 벨버디어 리조트 내 E동쪽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이 가능하세요. 사전예약제니 이용하시기 전에 따로 전화로 문의를 해서 예약을 하셔야 해요.

벨스파-입구-사진
벨스파 입구

저는 이런  서비스가 있다는 걸 당일날 알게 되어서 혹시나 하고 예약문의를 드려봤더니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만약 이용할 예정이시라면 사전에 미리 넉넉하게 시간을 잡고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는 고급스럽고 차분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달팡이라는 화장품 회사는 처음 들어봤는데 검색해보니 프랑스의 유명한 에스테틱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처음에 들어가면 질문지를 주시는데요. 거기에 안마를 받을 때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 부분과 스파의 강약 정도 등 사전에 필요한 부분들을 체크할 수 있어요.

벨스파-출입구-사진벨스파-내부-사진벨스파-내부-사진
벨스파 내부모습

저는 달팡 제품을 이용한 달팡 릴렉싱 바디트리트먼트 스파를 받았어요. 시간은 60분 구성이었고 가격은 15만원이었습니다. 피부나, 헤드, 세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으니 직원 분과 상담을 하시고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벨스파-프로그램-가격-안내
벨스파 프로그램

설문지를 다 작성하면 탈의실로 안내해주세요. 탈의실에는 일회용 팬티와 가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에는 샤워부스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헤어드라이기부터 어메니티까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스파를 마치시고 샤워를 하시면 돼요. 

탈의실-가운탈의실-샤워실
탈의실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은 다음에는 족욕 서비스를 먼저 받아요. 따뜻한 티를 준비해주시면서 족욕을 10분가량 받는데요. 아베다 제품을 사용해서 족욕을 하더라고요.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에 물 온도도 족욕을 하기에 적당했어요.

 

-족욕실-아베다-제품 족욕실-모습족욕받으면서-마시는-차
족욕

족욕을 마친 다음에는 스파 코스에 들어가는데요. 저는 2명이서 이용했는데 2명이 동시에 받는 룸으로 안내해주시더라고요. 룸이 넓고 프라이빗하게 스파를 받을 수 있었어요. 

스파-프로그램-받는-스파-베드벨스파-내부-복도

스파 베드에 누워 달팡 릴렉싱 바디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받았습니다. 시원하고 편안하게 받았어요. 후기를 남기려고 버텼는데 스르르 눈이 감기더라고요..ㅎㅎ 직원분께서 스파 강도나 특별히 더 받고 싶은 부분이 있냐고 물어봐주시면서  프로그램을 진행해주셨어요. 고급 오일로 받아서 그런지 확실히 스파를 받고 나니 몸이 개운했습니다.

 

프로그램을 다 마치고는 다시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었어요. 그리고 로비로 나오면 따뜻한 차와 만족했는지에 대한 설문지, 그리고 스파 프로그램에서 사용한 여러 기능 화장품들을 책자로 안내해주시더라고요. 부담 없이 보고 차도 한 잔 마시다가 나왔어요.

스파-프로그램-받고-마시는-차
스파 프로그램 후 차

확실히 프로그램을 받고 나니 몸이 가볍더라고요. 사실 제대로 된 스파 프로그램은 2번째로 받아보는 거라 많이 받아보신 분들에 비하면 자세한 비교는 어렵겠지만 전체적으로 편안하게 스파 마사지를 받고 나왔어요.


직원 분들도 부담 주시는 거 없이 불편한 부분은 없냐고 물어봐주시고 의견을 잘 반영해서 진행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마치며

편안하게 마사지 프로그램을 잘 받고 왔는데요. 언제 이런 호사를 평소에 누려볼까요?ㅎㅎ 다음에 벨버디어 리조트에 올 일이 생기면 또 한 번 받아보고 싶을 거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스위트 오션뷰 후기

거제에 있는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스위트 오션뷰 숙소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바다 뷰를 정말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리조트 안에 다양한 시설도 같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hoda210.tistory.com

 

 

 

거제도 바람의 언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도에 있는 바람의 언덕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거제도 바람의 언덕은 1박 2일에 촬영지로 나오면서 유명해졌는데요. 언덕 위에 자연바람으로 돌아가는 풍차를 보고

hoda21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