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만 할 수는 없잖아/여행

제주 무지개해안도로와 카페 나모나모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7. 2.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무지개해안도로와 근처 카페인 나모나모라는 카페에 가보았습니다. 무지개 해안도로는 제주도 포토스팟 중 하나여서 그런지 이곳저곳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이쁜 추억을 남기며 삼삼오오 모여 있는 모습이 참 보기 좋더라고요. 

 

 

무지개 해안도로 

제주 무지개 해안도로는 제주공항에서 차로 15분 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그래서 제주 여행의 첫 번째 코스나 마지막 코스로 많이들 넣으시더라고요. 저는 제주도 여행 마지막 날에 무지개 해안도로를 들렸습니다.

 

무지개 해안도로 끝부분 바다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요.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여기에 주차를 하시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버스도 다니니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런데 제주공항에서 걸어서 가기에는 조금 거리가 있으니 차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이렇게 멋진 제주 바다가 펼쳐져 있는데요. 저 멀리 해녀분들이 물질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해녀분들이 물질하는 것을 멀리서나마 처음 보았는데 신기하기도 하면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지개 해안도로 주차장, 주차장 앞 바다

 

 

조금만 더 걸어오시면 이렇게 무지개 색으로 이루어진 방호벽이 연속해서 세워져 있습니다. 탁 트여있는 바다와 무지개색 방호벽을 보니 왜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사진을 남기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무지개 해안도로

 

그런데 빨간색부터 보라색까지 방호벽이 나오게 찍으려면 인도 끝에서 찍어도 사진이 다 안 담겨지더라고요. 광각 렌즈로 찍어야 나올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도로변 끝에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더라고요. 아니면 건너편 인도에서 찍으시는 분들도 있고요.

 

차도가 2차선이라서 좁고 인도도 좁아서 위험해 보이긴 했습니다. 차들이 많이 다니고 버스와 같은 큰 차들도 종종 다니던데 사진을 찍으시려면 안전이 우선이니 항상 주위를 살피시고 사진을 남기셔야 할 것 같아요.

 

무지개 해안도로

 

 

카페 나모나모

사진을 다 찍고 나서 근처에 있는 카페 나모나모에 갔습니다. 여기 카페는 총 5층으로 이루어져 굉장히 큰 규모의 카페였습니다. 

 

1층에서는 수많은 빵 종류와 음료를 선택할 수 있고 가운데에는 바 테이블이 길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2층부터 4층까지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고 5층은 루프탑으로 제주도 시내의 모습과 바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카페 나모나모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 종류가 엄청 많았습니다. 사진으로는 다 못 담아냈지만 위, 아래에 갖가지 빵들이 놓여있습니다. 보는 재미가 있었지만 선택지가 너무 많아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더라고요...ㅎㅎ

 

베이커리 종류들

음료는 반대편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기본 커피부터 카페 나모나모의 시그니처 커피와 시그니처 음료도 있더라고요. 저는 가장 기본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한 잔은 상큼한 자두 스무디를 주문했습니다.

 

 

주문받는 곳
메뉴

주문한 당근 타르트와 체리 크루아상, 자두 에이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음료보다는 베이커리를 많이 추천하던데 왜 베이커리 종류들을 더 추천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웠는데 맛도 훌륭했습니다. 커피맛도 나쁘지 않았고 자두 에이드도 시럽으로 만든 맛이 아닌 과일을 직접 갈아서 만든 맛이 났습니다.

당근타르트, 체리크루와상, 아이스 아메리카노, 자두에이드

 

통창으로 되어있어 카페 안에서 보는 바다 뷰도 이뻤는데 창 앞 테이블은 이미 만석이어서 어쩔 수 없이 뒤에 앉아 먹었습니다. 그래도 통창으로 되어 있어 그런지 트여있는 느낌이어 답답하지 않았고 편하게 쉬다가 갔습니다. 카페에서 보는 바다 뷰 사진은 담지 못해서 아쉽네요.

 


 

무지개 해안도로와 카페 나모나모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제주공항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고 해안도로 쪽은 거의 카페거리라서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 나모나모라는 카페를 가게 되었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첫째 날이나 마지막 날 코스로 제주 무지개 해안도로와 주변에 있는 카페들을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