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만 할 수는 없잖아/여행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스위트 오션뷰 후기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6. 14.

거제에 있는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스위트 오션뷰 숙소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바다 뷰를 정말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리조트 안에 다양한 시설도 같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제일 먼저 제가 이용한 벨버디어 스위트 오션뷰 객실 후기를 자세하게 이야기해볼게요.

벨버디어 스위트 오션뷰 객실 소개

거제 벨버디어는 2018년에 오픈한 한화의 리조트인데요. 지리적으로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객실에서 오션뷰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자가용을 이용해서 다녀왔는데 가는 길이 생각보다 좁고 교통적인 면에서는 힘든 점이 있었어요.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어 보였습니다. 

 

차를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면 5층에 로비가 있는데요. 가장 먼저 코로나 문진표를 작성하셔야 해요. 문진표를 작성한 후에는 순번 대기표를 뽑고 기다렸다가 본인의 순서가 되면 직원분에게 방을 안내받아요. 입실은 주말, 연휴, 성수기 기준 오후 3시부터 입실이 가능한데요.(퇴실은 오전 11시입니다.) 같은 객실이어도 뷰가 조금씩 달라요. 방 배정은 선착순이기 때문에 입실 시간보다 조금 일찍 오셔서 방 배정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객실은 동쪽과 서쪽으로 나누어져 이루어져 있습니다. 동쪽과 서쪽의 뷰가 다르고요. 저는 동쪽 13층에 있는 객실을 이용했습니다.

 

제가 묵은 스위트 오션뷰는 최대 5인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A타입과 B타입이 있습니다. A타입은 방 1, 욕실 1, 거실로 구성되어 있고요. B타입은 방 2, 욕실 2, 거실로 배정되어 있습니다. 저는 B타입의 객실로 배정받았어요.

거제 벨버디어 로비

방키를 받고 나서 객실로 올라갑니다. 객실이 정말 많더라고요. 객실은 6층부터 14층까지 이루어져 있는데 저는 13충 제일 끝방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1302호였어요.

객실 키, 객실로 가는 길

현관에 들어오면 바로 오른쪽에는 화장실이 있는데요. 여기에는 샤워부스와 세면대가 있어요. 다른 후기에서는 하수구 냄새가 나는 곳도 있다고 했는데 제가 묵은 방은 그런 냄새는 안 났어요.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현관 앞 화장실

객실에 들어가면 현관을 지나 거실이 나오는데요. 제가 간 날은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커튼을 걷고 나니 바깥 창문으로 바다 뷰가 보이네요. 저 멀리는 거가대교의 모습도 보이고요. 객실 중에서는 고층인지는 몰라도 뻥 뚫려있는 바다만 보고 파도 소리만 들어도 힐링이 되더라고요.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리조트라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깔끔한 모습이네요.

거실 모습

안방 모습입니다.  침대는 저상 침대이고 굉장히 푹신푹신했어요. 그리고 안방 안에는 화장실도 구비가 되어 있는데요. 욕조도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월도 넉넉히 구비되어 있는데요. 다 쓰시면 교체도 가능해요.

안방

그다음은 작은 방이에요. 여기에는 따로 침대는 없고요. 장롱에 이불과 매트, 그리고 베개가 넉넉하게 있어요. 저는 3명이서 이용을 했는데 부족함 없이 잘 이용했어요. 5명 이서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작은방

다만 여기 객실 전부는 리조트이지만 취사를 할 수 없는데요. 휴대용 취사도구 사용도 안되더라고요. 냉장고도 작은 사이즈라서 간단한 생수나, 음료 정도만 보관할 수 있고요. 이런 점은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서 리조트 내에 있는 식당을 이용하거나 밖에서 먹고 들어와야 했어요. 따로 포장을 해서 객실 안에서 먹거나 배달도 가능하긴 하더라고요. 이런 부분들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모든 방의 베란다가 하나로 연결되어 있어서 모든 방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침대에 누워서 파도 소리를 듣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더라고요. 맨 끝방이라서 그런지 실외 수영장 쪽 뷰는 보이지 않았는데요. 저는 오히려 조용해서 더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넓은 바다를 볼 수 있는 동쪽 방을 더 추천드려요!

오션뷰

저녁에 보는 모습도 참 이쁜 것 같아요.

저녁 뷰

마치며

오늘은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스위트 오션뷰 객실을 리뷰해보았습니다. 깔끔한 룸 컨디션에 오션뷰를 볼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었습니다. 그리고 리조트 내에 여러 편의 시설도 있어 리조트 안에서 다 해결할 수 있었어요. 이와 관련된 포스팅은 다음번에 더 자세히 나눠보겠습니다.

 

 

거제 한화 벨버디어 식당, 고메이 리뷰

지난번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어 스위트 오션뷰 객실 후기에 이어 오늘은 리조트 내에 있는 고메이 식당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리조트 내에 있는 식당으로는 레스토랑인 오스트리아

hoda210.tistory.com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