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쌓여가는 IT지식/모바일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2. 25.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SNS 많이 이용하시나요? 오늘은 SNS의 종류 중에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리그램은 출처를 밝히기 위해서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출처를 밝히거나 이벤트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리그램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리그램하는법

1. '멀티 리그램' 어플 다운로드하기

 

인스타그램 리그램을 하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 어플을 깔아주셔야 합니다. 바로 '멀티 리그램'이라는 어플인데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 사용자여서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였습니다.

 

2. 인스타그램 이미지 버튼 클릭

 

어플을 실행하셔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인스타그램 이미지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어플 다운로드, 오른쪽 상단의 인스타그램 이미지 클릭

3. 리그램하고자하는 게시물 링크 복사

 

이제 인스타그램에 접속하셔서 리그램 하고자 하는 게시물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 3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본인의 게시물을 리그램하시려면 '계정 비활성화'를 풀어주셔야 합니다. ) 그리고 '링크 복사'를 클릭해주세요. 초록색 화면으로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라고 뜹니다.

순서대로 클릭해주세요

4. 출처 넣어주기

 

다시 멀티 리그램 어플로 들어가 주셔서 하단에 '클릭해서 리그램하세요!!'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나면 출처의 위치, 텍스트의 색깔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시고 오른쪽 하단의 '리그램하기'를 클릭해주세요.

리그램하기

5.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기

 

'리그램하기'를 클릭하시면 공유 화면이 뜨는데요. 인스타그램 어플을 클릭해주세요. 그다음에는 원하는 문구를 입력하시고 '공유하기'를 하면 끝이 납니다. 모든 과정을 완료하시면 아래와 같이 리그램한 게시물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리그램한 모습

 

마치며

오늘은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플을 깔아야 한다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생각보다 쉽게 할 수 있는데요. 앞으로 인스타그램 리그램하실 때 불편함을 최소화하시고 쉽고 간편한 방법으로 인스타그램 리그램해보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