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거에는 진심/주관적인 맛집 평가

구산역 근처 맛집 수초밥 후기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7. 7.

구산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위치한 수초밥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지나가면서 보면 항상 식당안에 한 테이블 이상은 식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집 근처이기도 하고 초밥이 당겨서 수초밥을 이용해보았습니다.

식당 입구에 여러 상장들과 사진들을 보니 경력있는 주방장님이 운영하시는 스시집 같았어요. 포장주문과 배달도 이용가능합니다.

 

위치:서울 은평구 서오릉로 13길 4

영업시간:매일 11:30~22: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02-388-6777

 

 

수초밥 후기

외부모습과 식당내부 사진입니다. 식당 내부는 그리 큰 편이 아니며 4~5팀 정도 식사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여름철 저녁에는 밖에 있는 테이블에서 식사하는 손님들도 종종 보이더라고요.

 

식당-간판사진식당내부-사진
식당 외, 내부

 

메뉴판입니다. 사시미, 사이드메뉴, 초밥, 덮밥류 등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낱개로도 따로 초밥 주문이 가능하고요. 저는 수 모듬초밥 12p와 우동, 그리고 연어덮밥을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메뉴판1메뉴판2메뉴판3
메뉴판

 

 

주문을 하고나면 밑반찬이 준비되는데요. 생강, 단무지, 김치, 락교가 나오고 따로 스프와 샐러드가 제공됩니다.

일반 스시집에서는 락교나 생강만 나오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스프와 샐러드도 나와서 스시를 먹기전 입가심 하기에 좋았습니다. 샐러드 소스도 상큼하고 스프도 따뜻하니 맛있더라고요.

 

밑반찬구성
밑반찬

 

그리고 주문했던 음식들이 차례로 나왔습니다. 연어 덮밥이 먼저 나왔는데요. 밥 위에 여러 채소들과 연어, 그리고 연어알까지 올려져있는 덮밥이었습니다.

연어덮밥을 사케동이라고 하는데 일반적인 사케동은 밥 위에 연어와 무순만 올려져있는데요. 이 음식점은 다른 음식점과는 다르게 회덮밥처럼 여러 채소들과 연어로 이루어진 덮밥이었습니다.

채소들과 같이 먹어서 신선했고 연어에서도 비린맛 없이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연어덮밥
연어덮밥

 

 

우동입니다. 일반적인 우동맛이었는데 국물도 따뜻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모듬초밥 12p가 나왔습니다. 여러가지 초밥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고 전체적으로 밥 양과 생선의 비율이 좋았습니다. 

하나하나 맛이 다 달라서 맛보는 재미가 있었고 맛도 훌륭했습니다.

 

우동모듬초밥12피스
우동과 모듬초밥

 

주문한 3가지 음식들을 모아놓고 찍어보았는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제가 간 시간대가 점심이 지난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없어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오랜만에 맛있는 초밥집을 하나 찾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체음식사진
전체 음식 사진

 

 

총평

별4개반-사진

별 4.5개 입니다.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깔끔했고 맛있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편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식사 시간대에 오면 식당이 그리 넓지 않아 손님이 많을 때는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