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 리뷰

물빠짐 야채접시, 채소 접시로 활용하기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8. 24.

최근 수건을 구매하고 사은품으로 받은 물빠짐 야채접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디자인이 귀엽고 채소 접시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물빠짐 야채접시

제품명은 물빠짐 야채 접시입니다. 위에서 볼 때는 하트 모양으로 되어 있고 깔때기 모양에 밑에 받쳐주는 받침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빠짐-야채접시물빠짐-야채접시
물빠짐 야채접시

색상은 오트밀, 블루, 핑크, 그레이입니다. 사은품이라 색상을 따로 선택할 수 없었고 오트밀 색상으로 왔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샤브샤브 접시로 활용할 수 있고 포도나 토마토 같은 작은 과일을 담기에도 유용합니다.

 

광고1


조리기구 건조대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깔때기로도 활용이 가능해서 용도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빠짐-야채접시-색상과-특장점
색상, 특장점

구성은 깔때기와 밑에 접합하는 받침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받침대에 깔때기를 넣어주기만 하면 되며 받침대가 평평하지 않고 라운드 모양이어서 물이 새지 않습니다. 

물빠짐-야채접시-구성품위에서본-물빠짐-야채접시
물빠짐 야채접시 구성, 위에서 본 모습

아래의 사진은 세웠을 때 모습입니다. 디자인이 나쁘진 않지만 받침대는 회색인데 깔때기는 오트밀 색상이어서 어울린다는 느낌은 잘 못받았습니다. 그래도 귀여워서 넘어가 줍니다.ㅎㅎ

 

광고2

 

물빠짐-야채접시-세워놓은-모습
채소 물받이

이날 저녁 제육볶음을 만들어 먹을 때 상추도 같이 구매해서 물빠짐 야채접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보통 상추를 씻고 나서 채에 접시를 받쳐서 사용하는데 확실히 물빠짐 야채접시를 사용하니까 공간도 덜 차지하고 먹는데도 좋네요. 제육볶음 먹을 때 양파 장아찌도 같이 곁들여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제육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남녀노소 좋아하는 제육볶음 맛있게 만드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육볶음은 양념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맛이 많이 달라지는데요. 제가 가르쳐드린 레시피대로 따라 하신다면 앞으

hoda210.tistory.com

 

 

양파장아찌 담그는법

고기와 먹어도 맛있고 전이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리는 양파장아찌! 오늘은 양파장아찌 담그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양파는 당뇨병 예방과 혈관질환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입니다.

hoda210.tistory.com

 

다만, 제가 사용한 이 물빠짐 야채접시는 실리콘 재질이 아닌 플라스틱 같은 딱딱한 재질이어서 보관할 때 불편한 점은 있었습니다.

제육볶음-먹을때-사용해본-물빠짐-야채접시제육볶음-먹을때-사용해본-물빠짐-야채접시
제육볶음 먹을 때 같이 사용해본 물빠짐 야채접시

 

이상으로 물빠짐 야채접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귀여우고 채소뿐만 아니라 다른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하니 하나 있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