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만 할 수는 없잖아/여행

제주공항 짐 보관소 수하물보관소

by 룩셈부르크마당 2021. 7. 17.

제주공항에 짐 보관하는 장소가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제주공항에는 여러 짐이나 캐리어, 수하물을 보관할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제주 여행 마지막 날에 짐 보관소에 짐을 맡기고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제주공항에 있는 짐 보관소, 수하물 보관소 위치와 영업시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수하물 보관소 위치

제주공항의 수하물 보관소 위치는 1층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층보다 1층이 접근하기에 용이해서 1층을 이용해보았습니다.  

 

제주공항-5번게이트
5번 게이트

 

5번 게이트 쪽으로 들어가시면 '국제선출발'이라는 표지판이 나옵니다. 이 표지판 뒤쪽에 수하물 보관하는 보관소가 있습니다. 공항 끝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못찾으시는 것 같아요. 

 

 

국제선-안내-표지판수하물-보관소-간판
수하물 보관소 위치

 

골프 가방들과 각종 캐리어들이 보관되어 있네요. 짐이 많으신 분들이나 마지막 여행 때 렌트카를 반납하시고 남은 여행을 즐길 때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수하물-보관소-입구
보관소 앞

 

 

짐 보관소 영업시간, 가격

짐 보관소 영업시간은 오전 6시부터 저녁 9시30분까지입니다. 3층 보관소는 저녁 9시까지입니다. 1층이 30분 더 늦게까지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J 대한통운에서 운영하는 거라서 시간에 따라 요금이 붙습니다. 수하물 보관 요금표는 아래의 사진과 같습니다. 

 

맡기고자 하는 짐의 크기를 구분하고 맡기고 싶은 시간을 정하시면 됩니다. 저는 캐리어 20인치를 맡겼는데요. 사이즈는 중이었고 6시간을 맡겨서 총 6,000원의 금액이 나왔어요.

 

맡기고자 하는 시간과 사이즈를 체크 후 간단한 서류 작성 후 신분증과 함께 보여주고 결제를 하면 직원분이 영수증을 주십니다.

 

수하물-보관소-요금표
요금표

 

짐을 다시 찾을 때는 보관했던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영수증을 잃어버린 경우에는 신분증을 보여주시고 연락처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수하물-보관소-영업시간
영업시간

 

 


 

제주공항 짐 보관소의 위치,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제주 여행 마지막날 비행기 시간이 저녁이라서 짐 보관소에 짐을 맡기고 나머지 여행을 즐겼는데요. 짐을 맡기고 여행을 하니 편하게 남은 여행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제주공항 짐 보관소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래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제주공항 근처 맛집, 흑돼지 샤브샤브 돈가

제주공항 근처 맛집인 '돈가'라는 식당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샤브샤브하면 소고기가 제일 먼저 떠오르실 텐데요. 여기는 제주도에서 유명한 흑돼지로 샤브샤브를 판매하는 음

hoda210.tistory.com

 

제주 무지개해안도로와 카페 나모나모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무지개해안도로와 근처 카페인 나모나모라는 카페에 가보았습니다. 무지개 해안도로는 제주도 포토스팟 중 하나여서 그런지 이곳저곳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이 있

hoda21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