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집에서 정말 간단하게 부추무침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추무침은 부추 자체로 달달한 맛이 나서 다른 특별한 양념을 하지 않아도 맛있습니다. 고기랑 같이 먹어도 정말 꿀맛이죠.
그럼 바로 부추무침 황금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초간단 부추무침
재료: 부추 150g, 양파, 고춧가루, 참기름, 맛소금, 통깨
1. 부추 150g(한 줌 정도)을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준비해줍니다. 양파는 1/4개를 채 썰어 준비해주세요. 양파는 찬물에 넣어두면 매운맛을 어느 정도 뺄 수 있습니다.
2. 썰어놓은 부추와 양파를 볼에 넣고 양념을 해주겠습니다. 고춧가루 1스푼, 참기름 1스푼, 맛소금 반 스푼을 넣고 잘 버무려주세요. 그리고 통깨로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초간단 부추무침이 완성되었습니다. 다른 양념을 넣지 않고 고춧가루, 맛소금, 참기름만으로도 충분히 맛있는 부추무침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를 알고 난 뒤로는 이렇게만 해 먹는데 먹을 때마다 정말 맛있습니다.
이상으로 부추무침 황금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황금레시피라고 말하기도 거창할 정도로 너무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요. 더운 여름 부추 무침 하나로 집 나간 입맛을 돌아오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근데 항상 입맛이 살아있네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